문의하기 페이지
- 진행중인 챌린지> 챌린지 진입 시 '나의 인증샷' 하단에 '문의하기' 버튼으로 진입
좋았던 점
- 플레이스 홀더에 안내메시지를 출력하여 지면을 효율적으로 사용한 것이 좋았음
- 특히 문의하기 기능을 사용하는 유저 입장에서는 언제 답변을 받을지가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데, 이에 대한 정보를 작은 폰트로 구석에 기재한 것이 아니라 해당 페이지의 주요 기능인 "문의하기" 플레이스 홀더에 기재하여 가독성을 높인 것이 좋았음
- "현재 감정 상황을 표현해주세요."로 유저가 직접 원하는 처리 속도를 요청할 수 있는 것이 좋았음. 챌린저스 CS 팀도 소비자의 우선순위를 알 수 있고, 이를 기반으로 업무 처리를 진행할 수 있어서 효율적.
아쉬운 점
- 11자 이상 필수 입력. 10자 이하 입력 시 '문의하기' 버튼이 활성화 되지 않음.
- 11자 이상 작성이 필수임에도 불구하고, 이에 대한 안내사항이 적혀 있지 않다 보니 '문의하기' 버튼이 활성화되지 않아 버그가 출력된 줄 알았음.
해당 기능을 고쳐야 하는 이유
- '문의하기' 기능에 접속한 유저는 해당 서비스에 부정적 체험을 가졌을 확률이 큼. '문의하기' 프로세스가 깔끔하게 진행되지 않는다면 해당 부정적 체험이 강화되어 소비자 이탈 가능성 존재.
- 또한 '문의하기' 기능을 이용하는 유저는 해당 서비스에 충성도가 높을 확률 존재. 우리 서비스에 충성도와 애착을 가진 헤비 유저들의 이탈을 막는 것이 중요함.
1:1 문의하기 개선안
- 문의하기 플레이스홀더 우측 하단에 'n/11자 이상 작성해주세요.' 안내 메시지를 출력하여 유저 혼란 방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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