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반응형
1. 예약 시 카카오톡 메시지
-날짜/시간/인원/매장 전화번호
-"꼭 확인해보세요"

2. 예약금 결제 시

3. 예약 변경 시

4. 예약 방문 2일 전 (전액 환불 마지막 날)
- 마이크로 카피
"{매장명}에서 고객님을 맞이할 날을 준비하고 있습니다. 예약 내용 잊지 않으셨죠? 고객님 덕분에 레스토랑 예약 문화가 더 건강해집니다."

5. 예약 1일 전

6. 예약금 환불 메시지

7. 식사 후 메시지 (예약 시간 30분 후)
- 리뷰 작성하기
- 예약 사고 신고하기
-> 빠르게 CS 접수를 할 수 있게 만든 점이 좋았음

728x90
반응형
'기획 > 서비스 분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캐치 테이블 예약 사고 신고하기 (0) | 2023.03.12 |
|---|---|
| 캐치테이블 리뷰 프로세스 (1) | 2023.03.12 |
| [챌린저스] 문의하기 개선안 (0) | 2023.03.05 |
| 티오더 더치페이 프로세스 (0) | 2023.02.26 |
| [챌린저스] 리뷰 프로세스 (0) | 2023.02.19 |